본문 바로가기

한국/생활 Know-How

[긴급]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노하우 대공개

# 직 관 지 껄 - 직접 관찰하고 지껄이다.

 

 

  • 생활 Know -How

여름휴가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노하우 대공개~~~

 

오늘은 여러분들이 궁금해하는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에 대해 보스팅 하겠다.

 

조만간 이제 2019년의 여름휴가가 시작된다. 많은 사람들은 이미 비행기 티켓을 구매하려고 이 사이트 저 사이트를 돌아다니며 어디가 싼 지 비교할 것이다. 그러한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주기 위해 요즘 많은 항공권 비교 사이트들이 있지만 정작 이들도 싼 항공권을 보여주지 않는다. 단지 비교하는 사이트임을 명심해야 한다.

 

그럼 어떻게

하면 과연 싼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을까가 오늘 포스팅의 주목적이다. 

여러분들은 오늘 이 포스팅 후 꼭 실천해 보기 바란다.

 

첫째, 날짜이다.

항공권은 무조건 주말은 피해야 한다. 주말에 출발하게 되면 그렇지 않은 날보다 10만 원 비싸다. 비행기 티켓팅 무조건 일요일 출발로 하자 그리고 돌아오는 날도 평일로 하도록 한다.

 

둘째, 언제 항공권을 구매하느냐다.

여러분은 여행을 계획하지만 항상 '혹시'라는 단어가 항공권 구매를 망설이게 한다. 그렇게 시간을 하루 이틀 보내다 보면 어느새 날짜는 여행 가기 1달 앞으로 다가와있다. 여행 일정을 안다면 적어도 3달 전에 구매하도록 한다. 당신은 이미 많은 돈을 세이브했다. 

 

셋째, 여행은 무조건 비수기에 떠나야 한다.

사실 많은 분들이 알면서도 실천하지 못하는 부분이다. 한국의 여름휴가는 대부분 7월 말 8월 초에 몰려있다.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비싼 항공권을 구매해서 여행을 떠나야 한다.

 

넷째, 직항이 아니라도 좋으면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여행하면서 망설이는 부분이 직항이냐 경유냐 일 것이다. 누구는 한시라도 빨리 목적지에 도착하고 싶을 것이다. 그렇지만 이경우 대부분 위 조건들을 만족시키지 못하면 비싸다. 시간적 여유가 조금 있다면 경유를 택하는 방법도 절약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이다.

 

 

마지막 노하우는

밤 비행기나 이른 아침 비행기를 이용한다면 큰돈을 절약할 수 있다. Early Bird Catches the worm이란 말이 이럴 때 쓰는 말이 아닐까 싶다. 여러분이 부지런하고 아침잠이 없다면 꼭 이용해 보도록 한다. 여행 가는데 잠이 오냐? 

 

오늘 여러분께 항공권 싸게 구매하는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이번 휴가는 절약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공감과 댓글 달아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