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국/한국 뉴스

가세연(가로세로연구소) 삭발하다. ~~~~

# 직 관 지 껄 - 직접 관찰하고 지껄이다.

 

 

 

 

오늘 포스팅은 조국 장관 임명으로 벌어진 해프닝에 대해 이야기하고자 한다.

 

[ 삭발하다 ]

 

여려분이 가로세로연구소(이하 가세연)를 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필자가 가끔씩 보는 유튜브 채널이다.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고소의 왕 강욕석을 비롯해 김세의 대표 그리고 김용호 연예부장이 메인 캐릭터인 청치, 연애 등에 포커스를 둔 유튜브 방송이다. 오늘 이들 중 2명이 삭발했다. 그 주인공은 김세의 기자와 김용호 부장이다.

 

어제 그렇게 많은 의혹들과 50%이상의 국민들이 반대함에도 불구하고 문재인 대통령의 조국 법무부 장관 임명에 항의하는 방식으로 삭발을 한 것 같다. 근데 이 가세연 방송이 재미나서 그런지 그 삭발한 모습이 너무 웃겼다. 근데 삭발을 했다면 3명 다 해야 하는데 삭발한 김세의 대표 그리고 김용호 연애 부장보다 중간에 앉아있는 강용석의 삭발하지 않은 머리가 더 눈에 들어왔다. 이유를 찾아본 결과 강용석은 아직 해결되지 않은 고소건 때문에 법정에 서야 한다는 이유로 삭발하지 않았다고 알려졌다.

 

 

해외랑 다르게 한국 정서상 머리를 삭발한다는것은 큰 의미를 갖는다. 그것도 어린 나이가 아닌 40이 넘은 분들이 이렇게 삭발을 할 정도면 보통 맘 결심으로는 하기 힘든 행동이다. 이분들도 대한민국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다 나라가 잘됬으면 좋겠다는 맘에서 삭발을 하고 자기들의 의지를 보여줬다고 본다. 암튼 필자도 대한민국의 국민으로 대내외적으로 어수선한 국면이 가라앉고 국민 하나로 뭉쳐 보다 행복하고 안전하고 잘사는 대한민국이 되었으면 좋겠다.

 

오늘은 짧막하게 가세연의 삭발 해프닝에 대해 적어보았습니다.

오늘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공감 댓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