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미국 생활

미국 코스트코 (Costco) 인기 추천 상품 Best 3

# 직 관 지 껄 - 직접 관찰하고 지껄이다

 

 

 

오늘은 필자가 뽑은 코스트코(Costco) 인기 상품 Best 5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자 한다. 

여러분들이 코스트코를 앞으로 쇼핑할 예정이라면 관심 가질만한 상품 들일 것이다.

 

 

[ 각종 비타민 및 생활 필수 약 ]

 

단연 코스트코 인기 상품중 으뜸은 바로 여러 종류의 비타민 및 생활 필수 약일 것이다. 값도 저렴할뿐더러 같은 값이면대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쇼핑가들에게 인기가 높다.

 

각종 멀티 비타민, 실버 비타민, WOMEN 비타민 그리고 각각의 비타민C, D, B 등도 구매 가능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인기 많은 에드빌 (Advil), 타이레놀도 저렴하고 대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일거양득이다. 개인적으로 에드빌과 같은 진통제들은 한국에 판매되는 에드빌과 그 성분이 다르다고 알려져서 더욱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

 

 

 

[ 전자제품 ] 

 

코스트코도 다른 대형마트 못지않게 다양한 전자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많은 이들에게 코스트는 다량 , 대용량 또는 대가족에게 유리한 물건을 파는 마켓이라고 생각하는데 꼭 그렇진 않다. 그 대표적인 제품이 전자제품이다. 

 

여러분들이 곰곰이 생각해보면 코스트코 매장에 들어서면 제일 먼저 접하게 되는 코너가 바로 전자제품 코너이다.

그렇다 다 이유가 있다. 단일 제품으로 코스트코에서 가장 비싼 제품이기도 하지만 필자는 고객들로 하여금 코스트코는 저렴한 전자제품을 파는 곳이라는 이미지를 심어주려고 하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노트북, TV, 청소기, 헤드폰, 휴대폰, 커피머신, 공기청청기 등등 정말 다른 여느 전자상가 못지않게 다양한 제품이 있다.

또한, 제품이 고장 나거나 맘에 들지 않는다면 교환 및 환불이 고객 입장에서 대단히 편하고 쉬워 많이 구매하고 있다.

 

특히, 한국에서 미국 여행 시 코스트코를 들린다면 한국에서 유명한 전자제품들을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무론 한국 코스트코 멤버라면 미국 코스트코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한국은 사용 가능한 카드사가 정해져 있지만 미국은 비자 마크가 있는 카드라면 어떤 카드든 사용 가능하다.

 

 

 

[ 코스트코 주유소 ]

 

다음은 상품보다는 코스트코 멤버들만 누릴 수 있는 특혜인 코스트코 주유소이다. 한국엔 코스트코에 멤버만 이용할 수 있는 코스트코가 없다.  쇼핑을 끝마치고 떠나기 전 코스트코 주유 가득 넣고 떠나는 것이 당연하단 듯이 많은 고개들이 주유소 앞에 차들이 장사진을 이루고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셀프 주유이며 당연히 주변 일반 주유소에 비해 저렴하다 그렇기 때문에 코스트코까지 왔는 겸 모두들 주유하고 가는 것이다. 코스트코 스마트하다 왜냐면 고객들을  매장을 나가서까지도 끝까지 잡아두니 말이다. 여러분이 차로 미국 여행 중이며 코스트코 멤버라면 지나가다 한 번쯤 우연히 발견하게 될 코스트코 주유소에서 주유해보는 것도 색다른 경험이 아닐까 한다.

 

오늘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공감, 댓글 그리고 구독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